인터넷으로 돈벌기! 정말 가능한 것일까??

Posted by 송죽이
2013. 4. 4. 11:28 송죽 in 재택알바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나 하고자 합니다 ^^
중학생 시절부터 인터넷에만 빠져왔던 저! 5년넘게 컴퓨터 게임이나 웹툰같은 비생산적인 일에만 빠져서 대부분의 청소년들이 그러하듯이 저 또한 주위에서도 안좋은 소리를 많이 들으면서 몰래몰래 인터넷을 이용한 기억이 나네요..
 
 그러던 중에 하고싶은 인터넷을 마음껏, 당당히 하면서 동시에 용돈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보고자, 더이상 인터넷이 비생산적인 수단이 아닌, 적어도 용돈벌이의 수단으로서라도 이용해보고자 정보수집을 시작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먼저 인터넷을 보시면 수많은 광고들이 존재하죠! 
인터넷 돈벌기, 재택알바, 타이핑 알바, 번역알바 등...
저는 이러한 광고글들을 무조건 믿고 따르기보다 관련서적들을 읽고 지인들의 이야기나 블로그 정보들을 종합해서 과연, 정말로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한가? 에 대해서 정보를 종합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시작에 앞서 여러분이 분.명.히. 알아야 할 사실 한 가지가 있습니다.
 
 재택알바는 집에서 외출을 하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 재택알바 또한 명실상부한 하나의 "" 입니다..
다른분들이 수익결과를 스크린샷해서 올린것을 보시면 "아, 저렇게 쉽게 마우스 클릭 몇번으로.. 한달만에 몇백만원 벌 수 있는거구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엄연히 잘못된 생각입니다.
당연히 돈을 버는데는 그만한 노력이 따라야겠죠? ^^..
물론 제가 그러한 노력들을 최소화 하기위해 정보들을 짜집기해서 알려드릴건데요~! 
그렇다고해서 인터넷으로 돈버는게 위에서 말해드린 것처럼 클릭몇번으로 손쉽게 몇백만원을 버는 일이라고 알고계시고, 최소한의 노력도 할 생각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죄송하지만  뒤로가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ouDp0Zc4s-ve0Gm_ojWGbC4aGthYFkjQaOHUVzxBIW0, 
제 글은 최대한 객관적인 정보만을 가지고 한쪽으로 치우쳐지지 않게, 주어진 정보만을 토대로 알려드릴 겁니다! 그저 인터넷을 이용한 수많은 돈벌이 방법의 장단점에 대해서 언급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