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 홈플러스 와플 맛집 와플대학 디저트 추천 리뷰

Posted by 송죽이
2018. 7. 1. 12:13 맛집 리뷰

"중계 홈플러스 와플대학 리뷰"


홈플러스에서 간단하게 밥을 먹고 나오는 길에


와플집이 오픈 했더라구요~


배는 불렀지만 당이 땡겨서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애플시나몬 와플 리뷰


저희는 애플시나몬 와플을 시켰는데요


생크림도 낭낭히 들어가 있더라구요!


시나몬 맛이 강하진 않았고 전반적으로 달달구리하네요




아이스크림 리뷰


애플시나몬 와플이 2,300원이었는데 


이번에 오픈 기념 행사로 아이스크림도 무료로 나눠주고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컵에 나오는데 쌀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으로


생크림 맛이 많이 나지 않고 담백했어요!



후기


오다가다 한두번 쯤 와플 먹고싶을때면 들를 것 같네요


요즘 음료 한 잔 시키면 스노우와플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다음번에 커피 한 잔 시켜서 마셔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