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동 맛집 신가네칼국수 노원 칼국수 + 쭈꾸미 볶음밥 후기

Posted by 송죽이
2018. 8. 29. 18:02 카테고리 없음

하계동 맛집 신가네칼국수 노원 쭈꾸미 볶음밥 + 칼국수 후기

비도 많이 오고 해서 오늘은 멀리 가지 못하고 집 근처에 있는


칼국수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하계 을지병원 뒷편에 있는 신가네 칼국수!



항상 지나갈 때 마다 느꼈던 거지만 안에 나이드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여기가 맛집이 아닌가 하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병원 뒤쪽 지나가는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서 금방 발견할 수 있답니다.


식당내부



내부는 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날 호우주의보로 비가 많이 와서 


신발이 젖은 상태라 난감했었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발닦을 수건을 입구에 주셔서 편하게 들어왔어요!


메뉴판



한눈에 들어오는 메뉴판!


힘이되는 든든함, 건강한 한그릇, 한접시의 간단함, 나눠먹는 정겨움


이렇게 네가지 타이틀이 있는데요


사장님 네이밍 센스도 좋으신 것 같아요ㅋㅋㅋ


메뉴주문 - 밑반찬



저희는 쭈꾸미 볶음밥 2인분과 바지락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열무김치, 배추김치


콩나물은 쭈꾸미 볶음밥에 비벼서 먹었고


나머지 두 김치들도 간이 정말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메인메뉴 - 쭈꾸미 볶음밥



여기는 다른 쭈꾸미집과는 달리 쭈꾸미가 너무 싱싱하고 컸어요!


야채들도 너무 싱싱하고 양념도 너무 맛있답니다



밥을 이렇게 넉넉하게 주셔서 좋았어요 ㅋㅋ


밥에 미리 참기름을 뿌려주셨는지 고소한 향이 나더라구요~


밥 위에 부추와 당근도 입맛을 돋구게 해주는 사장님의 배려같아보였어요!


같이나온 된장국도 넘 맛있어서 다먹었어요 ㅋㅋ


※ 사진에 나온 전병은 이벤트 참여해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메인메뉴 - 바지락 칼국수



저는 칼국수집가면 거의 바지락칼국수를 먹는데요


보통 칼국수에 들어가는 바지락은 식감이 탱탱하지도 않고


냉동을 쓰는 것 같은데 이집은 너무 싱싱하고 향도 좋았어요


바지락 향이 그대로 나는걸 보니 해산물을 싱싱한걸 쓰시는 것 같았어요



결국 바지락 마지막 한알까지 까서 다먹었어요 ㅋㅋ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리필까지 했답니다


신가네 칼국수 후기



나오는 길에 보니 직접 짜신 들기름과 참기름을 판매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어쩐지 밥에 주신 참기름 향이 좋은 것 같더라니 ㅎㅎ


처음 방문해본 곳이었는데 이렇게 싱싱하고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


그리고 쭈꾸미를 먹을 수 있는 곳을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ㅋㅋ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