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 24시간이 모자라 뮤비 / 영상

Posted by 송죽이
2013. 8. 23. 21:56 송죽 in 음악과 영상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솔로컴백영상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짧은 헤어스타일에 야한 핫팬츠가 예전 원더걸스 같진 않지만~
그래도 기대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ㅎㅎ



24시간이 모자라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티저영상이 공개된 지 얼마 채 지나지 않아

본 영상이 공개되었죠!


3년 7개월간의 공백기간이 있었음에도

변하지않은 실력!! 정말 멋지더라구요


살도 5kg이나 찌웠다는데.. 대체 어디??! 어디를 찌웟는지 모르겠네요

원래 말랐던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섹시하네요 ㅎㅎ




얼핏 티저영상을 보기만 했는데 "박지윤 성인식"이 떠오르네요

박진영이 2013 성인식을 컨셉으로 무대에 오른 적이 있엇죠!

뮤직비디오, 스타일링까지 모두 박지윤이 했다고 하네요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뮤직비디오>


           



전체적인 분위기도 박지윤의 성인식과 비슷한 센세이션이었는데~

이번엔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 ㅎㅎ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반응이 정말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