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유리베 뺨맞고 싸움, 장난이 아니었다?

Posted by 송죽이
2013. 8. 14. 19:11 송죽 in 유머





메이저 LA다저스의 류현진,


그가 드디어 오늘 한 건 했다고 하네요 ㄷㄷ;


평소에도 서로 장난치는 사이였긴 하지만~


뺨을 때렸다면 누구나 기분이 나쁘겠죠 ㅠ


류현진이 장난을 치다가 너무 지나치게 뺨을 때려서 유리베가 정색을하고 쳐다보고있네요.


뺨을 때린 이유는 아직 아무도 모르지만 모두들 장난칠때도 조심해야겠어요 !!




류현진 유리베의 갈등 바로 직전에 라미레즈가 해바라기 씨를 뿌렷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진범은 라미레즈라는! 루머도 퍼지고 있는데요.


루머는 루머에서 그치길 바라지만 장난이 아니고 진짜 싸운거라면


빨리 둘다 화해하고 원래 장난치던 관계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