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소개팅 돌직구 " 제 스타일 아니거든요?"

Posted by 송죽이
2013. 8. 15. 07:21 송죽 in 유머



남자가 용기있게 안녕하세요~ 연락처 받았어요 했지만..


Cool 한 소개팅녀는 제 스타일 아니에요~ 하면서 걷어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도 아 네 하면서 쿨하고 짧은 답장으로 마무리해 좋게 끝나서 보기좋지만..


저렇게 여자입장에서 쉽게 짜르는 것도 쉽진 않지만


용기내서 고백한 남자가 아 네 하면서 쿨하게 답장하는것도 어려운데 정말 별일이군요 ㅋㅋㅋ


돌직구에 맞대응하는 소개팅남의 쿨함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