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챔스) 인섹 탑 리신 템트리 공략

Posted by 송죽이
2013. 12. 5. 21:39 송죽 in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챔스 인섹 탑 리신


'인섹킥' 이란 단어를 만들어 낼만큼

화제의 리신장인 이자 정글러 였었던 인섹 선수가

탑 라이너로 포지션 이동 후 롤 챔스에서

탑 리신을 선보여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화제의 탑 리신 한번 보시죠!



KDA 5 인섹 탑 리신




롤 챔스 인섹 탑 리신 스킬 트리




초반에 안정적인 파밍 과

라인유지력을 증가 시키기 위해서 Q를 먼저 찍어주었네요.

최대한 안정적으로 가기 위해서

W > Q > E 순으로 선마하고

중반 이후에 라인전이 끝나고 한타가 시작되자

Q를 마스터 해서 피해량을 늘린게 인상적입니다.




롤 챔스 인섹 탑 리신 스펠




라인을 안정적으로 가는 만큼

맞다이를 통해 킬을 노리는 점화가 아니라

다른라인을 도와줄수도 있고

라인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는 텔레포트를 들어주었네요.




롤 챔스 인섹 탑 리신 아이 템트리





도란 방패 + 포션 과 리신의 방호로도 쓰일 수 있는

노란 장신구를 구입해주었네요.


초반에 효율이 좋은 도란검을 구입한 뒤 신발을 올리지 않고

바로 야만의 몽둥이로 가서 방어 관통력을 늘리고

신발을 구입한 뒤 다시 최후의 속삭임을 올려서

방어구 관통력을 더했습니다.


언제든지 리신이 적에게 붙어서 딜 하고

유동적인 플레이를 위해서 중간에 시야석을 구입.

그 후에는 야만의 몽둥이를 칠흑양날도끼로 업그레이드 해서

모든 방어구 관통력 템을 맞춤으로써 공격에 올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야석을 루비 시야석으로 업그레이드 한것 이외에

별다른 방어에 도움되는 아이템은 일절 안갔네요.


------------------------------------------------------------------------------


리신이 라이너로 쓰이기 정말 어려운 챔프인데도

프로 대회에서 쓰는거 보면

인섹선수는 정말 리신을 잘쓰는거 같네요.

그럼 인섹 탑 리신 템트리 공략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섹 탑 리신 영상 다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