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의 에이핑크 숙소 깜짝 방문 " 내 방에 온 첫남자"

Posted by 송죽이
2013. 8. 18. 12:56 송죽 in 핫이슈





샤이니 그룹의 태민이 걸그룹 에이핑크의 숙소를 깜짝 방문했다고 합니다.

17일날 나온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방송된 이야기에서 태민이 일본에서 돌아온 후

아내 손나은이 속한 에이핑크의 숙소에 숨어있다가 놀래켜줬다고 합니다.


매니저들의 도움을 받아서 박스안에 숨어있다가 서프라이즈!! 하고 외치면서 깜짝등장했다고 합니다.

이어서 손나은의 방이 공개되었고 둘은 한 침대에 누워 은밀하게 대화했다고 하네요 ㅎㅎ


손나은이 아무에게도 보여주고 싶지 않았는데 남편에게는 보여주고 싶었다 라는 후담이 있었네요!

매니저 이외에는 한번도 남자를 들여본 적이 없다는데,, 사실인지는 손나은만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