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 커밍아웃, 웬트워스 밀러 " 루크 맥팔레인과 동성애자인정"

Posted by 송죽이
2013. 8. 22. 13:19 송죽 in 핫이슈

석호필 커밍아웃과 웬트워스 밀러의 동성애자 선언


미국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의 주인공 우리의 석호필이 동성애자임을 선언했다고 합니다 ㅠㅠ

이말은 즉.. 웬트워스 밀러가 게이선언을 해버렸다는 소리입니다.

그가 커밍아웃을 하게 된 계기는 인터내셔널 필름페스티벌 초대에 거절을 하면서부터 였습니다.

그가 초대를 거절한 이유는 러시아 정부의 동성애자 차별이 마음에 안들어서라고 합니다.


석호필 : "나는 게이로서(As a gay ma), 러시아 당국이 동성애자 남성과 여성에 대하는 정책에 매우 유감을 표한다.

나같은 사람(석호필)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고 당당히 나설 수 있는 행사가 아니라 참여할 수 없다"



석호필은 데뷔초부터 동성애자라는 소문이 있어왔는데 이번에 와서 확실하게 종지부를 찍은듯 합니다.

미국이 석호필과 같은 동성애자들을 인정하면서 그 수도 점점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위의 사례와 같이 러시아같은 동성애자를 불허하는 나라에서 미국으로 이민하는 사람들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석호필이 먼저 그에게 한 것이 아니라, 앞서 2007년 루크맥팔레인이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그는 자신이 커밍아웃을 한게 아니라고 강력히 부인하였고, 게이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석호필이 커밍아웃을 하게 되면서 이제 의혹으로 알아왔던 일들이 모두 사실이 되는듯 합니다.

루크 맥팔레인은 언론에서 " 나 역시 거리를 두고 보면 수많은 게이 들 중 하나" 라고 밝혔다고합니다.




그들의 동성애설은 미국의 유명한 파파라치(연예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사이트에서 그들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하면서부터 불거지기 시작했습니다.

루크 맥팔레인은 석호필보다 8살 연하라고 합니다


어쩌면 빠른시일내에 그들의 동성결혼소식이 들릴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