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늙은 아기 사진 / 거인의 구슬 / 하마의 수영속도 사진&동영상 감상!!

Posted by 송죽이
2013. 8. 26. 00:42 송죽 in 핫이슈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50년 늙은 아기의 사진입니당 ㅋㅋ


아 이래서 절대로 아빠와 아이를 혼자두면 안되는거군요~


밑에 영어자막을 해석하면 " 난 아이와 내 남편을 10분동안 놔두고 외출했다.." 라는 의미에요 ㅋㅋ


결국 10분만에 아기를 50년만큼 늙게 만들었다는.. 역시 남편이 무섭네요


아버지는 항상 저런 장난을 치곤하죠 ㅋㅋ






위는 거인의 구슬이라고 네티즌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진이에요


초대형 공룡알 미스테리한 해변이라고도 알려진 사진이죠


이 사진의 출처는 뉴질랜드의 코헤코에라고 불리는 지방이라고 하네요


지름 1~6미터사이의 수많은 돌들이 있는 이 지방은 400만년이나 오래된 돌들이


많이 있다고 해요. 크기가 큰것도 아마 그 이유 때문이겠죠?






위는 아기하마와 다 큰 엄마하마의 모녀사진!


하마의 수영속도가 아주 빠르다고해서 화제가 되었다고하네요!


아마 몰랐던분들도 많았을텐데 하마가 사자나 호랑이보다 훨씬 큰 이빨을 가지고 있어


강력하다고 하네요 ㄷㄷ;


물 위에서도 엄청난 속도로 사람이 전력질주로 도망가야할 정도라네요..




                          


물 안에서는 무려 시속이 40km 이니 거의 고무보트 수준이네요


하마의 빠른속도를 체감하고 싶으시다면 끝에서부터 감상하세요!


거의 보트를 따라잡을정도의 속도로 달려와 보트안의 사람들이 겁에 질리기까지 했었죠


정글의 왕은 사자로 알려져있는데 하마로 바꿔야할까봐요 ㅎㅎ;